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세종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 2024년 여성기업주간 기념 ‘제3회 세종여성기업인대회’ 개최
작성자 세종상공회의소 작성일 2024.07.25
조회수 78

세종경제 견인하는 여성기업인 한자리에 모였다

- 2024년 여성기업주간 기념3회 세종여성기업인대회개최 

- 세종지회 출범 이후 첫 개최유공자 포상·성장스토리 등 열려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기회를 여는 K-여성기업을 슬로건으로 여성기업인의 권익향상과 경제발전을 이끄는 세종시 여성기업인이 한 자리에 모였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25일 조치원1927아트센터에서 2024년 여성기업주간 기념 제3회 세종여성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여성기업주간 행사는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을 근거로 매년 7월 첫째 주 개최되는 법정 주간행사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회장 이윤희 바른기업 대표) 출범 후 처음 열린 이번 행사에는 세종시 여성기업인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경제발전에 기여한 여성기업인들을 격려하고 경제적 성과를 공유하며 세계 시장을 향한 도전 정신을 다졌다.

 

이날 유공자 포상은 곽한나 케이푸드원대표(세종시장상) 최지희 조일푸드대표(대전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최경순 대평푸드 대표(대전지방국세청장상) 나찬주 공감 대표, 홍희정 대국조경건설 대표(대전지방조달청장상) 남궁백합 노블레스디자인 대표(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상)에게 돌아갔다.

 

교류의 시간에는 김민지 세이하이스튜디오 대표, 최지희 조일푸드대표의 성장 과정을 소개하는 발표와 기업 운영·리더십 정보 및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이윤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장은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기회를 여는 K-여성기업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사업, 기업 간 협업을 통한 해외시장 공동마케팅 사업 등 세종 여성기업이 세계 무대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승원 경제부시장은 여성기업은 국내외 시장의 주요 생산 주체로서 경제발전의 주축이 되고 있다우리시는 내수에서 성장한 여성기업이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청취하며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최대 물류 거점 ㈜아성다이소 세종허브센터 첫 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 2024년 여성기업주간 기념 ‘제3회 세종여성기업인대회’ 개최
세종 빈일자리 채움 박람회 성공적으로 열렸다

세종상공회의소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03, 5층(소담동, 펠리체타워3)

Copyright (c) 2017 sej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