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세종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세종케이푸드컴퍼니, 2025년 나눔 열기 지속
작성자 세종상공회의소 작성일 2025.01.16
조회수 86

세종시 프랜차이즈 '세종케이푸드컴퍼니' 2025년 나눔 열기 지속

- 부강면 통해 100만 원 상당의 곰탕 100팩 기부...수년 째 기부 지속
- 소상공인에게 매년 도전의 해, 나눔은 미래 도약의 원천
- 곰탕과 육전 냉면, 등갈비 김치찜 등으로 승부...미래 성장 기대

 

 

세종시 출범과 함께 프랜차이즈로 성장해온 '세종케이푸드컴퍼니(대표 서인수)'이 2025년 멈춤 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코로나19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연간 400~600인분의 곰탕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서인수 대표는 1월 14일 설 명절을 앞두고 본점 소재지인 부강면사무소에 100만 원 상당의 곰탕 100팩을 기부했다. 이는 지역 취약계층과 소외계층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 대표는 "몇 년 사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은 더욱 커지고 있고, 세종케이푸드컴퍼니도 힘겨운 고비를 넘어가고 있다"며 "지역민들과 꾸준한 나눔 활동이 미래 희망의 빛을 비추는 시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이번 명절 기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기쁨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강면은 이번 기부를 토대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행정을 이어가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최의헌 부강면장은 "매년 명절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후원을 보내주는 세종케이푸드컴퍼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곰탕을 받으신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세종케이푸드컴퍼니의 대표사업은 곰탕이다. 자가 제조장에서 순수 사골뼈와 고기류에서 직접 우려낸 육수로 설렁탕보다 2배 진한 맛을 낸다.

 

- 출처 : 중도일보 (www.joongdo.co.kr)

이전글, 다음글
에이치엘비, 미세 채혈 도구 '랜싯' FDA 판매 승인 획득
세종케이푸드컴퍼니, 2025년 나눔 열기 지속
㈜레이크머티리얼즈, 석유화학촉매 해외진출 본격화

세종상공회의소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03, 5층(소담동, 펠리체타워3)

Copyright (c) 2017 sej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