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세종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잘풀리는집’ 미래생활㈜, 지역사회 1억 3천만원 상당 물품 기부
작성자 세종상공회의소 작성일 2022.11.01
조회수 16

잘풀리는집미래생활, 지역사회 13천만원 상당 물품 기부

- 세종 부강면 소재 종합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 물티슈, 마스크 등 13천만원 상당 물품 기부 약정

- 세종상의,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연계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앞장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 이하 세종상의) 회원사로서, ‘잘풀리는집으로 유명한 생활위생용품 제조기업 미래생활(대표이사 김광호)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세종상의에 따르면 111일 오전 1030, 보람동 소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이두식 세종상의 회장, 박철 미래생활부대표,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장 등 4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미래생활이 생산한 생활용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기부물품은 마스크 약43,000, 물티슈 약7,000, 화장솜 약5,100개 등 약 13천만원에 상당하는 금액으로, 이달 중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본 후원은 세종상의 회원사로서, 경제계와 지역사회의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미래생활의 의지가 반영됐으며, 세종상의의 주도로 기부처 연계가 이뤄졌다.

 

이두식 세종상의 회장은 경기불황 속에 이뤄진 이번 기부가 미래생활의 모토처럼 지역사회의함께하는 오늘, 잘풀리는 내일을 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회원사들의 선행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는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박철 미래생활부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물품들이 지역사회의 여러 취약계층에게 잘 활용되길 바란다모두 잘 풀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 사업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잘풀리는집은 미래생활의 대표 위생제지 브랜드로, 지난 9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2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화장지 부문’7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전글, 다음글
‘잘풀리는집’ 미래생활㈜, 지역사회 1억 3천만원 상당 물품 기부
매년 이어지는 지역기업의 장학 후원

세종상공회의소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03, 5층(소담동, 펠리체타워3)

Copyright (c) 2017 sej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