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세종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풍성한 한가위, 온정으로 더 풍성하게”
작성자 세종상공회의소 작성일 2022.09.06
조회수 28

풍성한 한가위, 온정으로 더 풍성하게

- 5일 성금 전달식금송산업개발 나눔명문기업 가입 

- 최민호 시장,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회장 위촉

 

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9, 한가위를 앞두고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5일 시청 접견실에서 최민호 시장과 박상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기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명문기업 가입식 및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흥덕산업(대표 김윤회)에서 1,630만 원을 사회복지시설에 쾌척했고,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추석명절 위문금 7,500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김기관)도 백미 101,000, 묵은지 김치 밀키트 100개 등 3,000만 원 상당의 현물을 기탁했다.

 

이어 금송산업개발 주식회사(대표 박상재)는 이날 세종 나눔명문기업 6호에 이름을 올리며 1억 원 기부할 것을 약정하고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기로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최민호 시장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회장으로 위촉됐다.

 

명예회장으로 위촉된 최 시장은 시민의 나눔문화 확산 참여와 이해를 제고하고, 연말연시 희망 나눔 캠페인 활동 지원 등 세종의 나눔문화 정착을 위한 활동으로 지역의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최민호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힘써 주신 기부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이번 명예회장 위촉을 계기로 나눔문화 정착과 상생하는 사회를 건설하는데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풍성한 한가위, 온정으로 더 풍성하게”
박상혁 제4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취임

세종상공회의소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03, 5층(소담동, 펠리체타워3)

Copyright (c) 2017 sej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