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세종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박상혁 제4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취임
작성자 세종상공회의소 작성일 2022.09.02
조회수 21

박상혁 제4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취임

- 박 신임회장 "세종시 나눔 문화 확산·기업모금 활성화 노력"


 

제4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모금회) 회장에 박상혁 세종벤처밸리산업단지(주) 대표가 취임했다.

세종모금회는 9월 1일 세종시 보람동 보람종합복지센터 대강당에서 박상혁 신임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조흥식 중앙회 회장과 김윤회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대표·세종 1호 아너 최윤묵 대표·이두식 세종상공회의소 회장 등 50여 명이 참석, 박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박 신임 회장은 세종시 소정면에 자리한 세종벤처밸리산업단지(주) ·세종첨단산업단지(주) 대표를 맡고 있으며 세종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세종상공회의소 부회장을 맡아 활동하는 등 세종시 경제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그는 2019년 고액기부(1억 원)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세종 14호로 가입했다.


박 회장은 "세종시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복지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 세종공동모금회를 이끌게 돼 무거운 책임감이 든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자존감 회복과 행복을 주고자 봉사하는 정신으로 노력하겠다"고 취임 일성을 밝혔다.

이어 "소중하게 모아준 성금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배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공동모금회는 2014년 설립됐으며 1대 회장은 고 안성구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대표이사, 제2·3대 회장은 홍영섭 전 세종 정무부시장이 각각 맡았다.


출처 : 중도일보(www.joongdo.co.kr)



이전글, 다음글
“풍성한 한가위, 온정으로 더 풍성하게”
박상혁 제4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취임
세종시 5개 기업, 문화재단에 지역문화예술발전 후원금 전달

세종상공회의소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03, 5층(소담동, 펠리체타워3)

Copyright (c) 2017 sej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