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세종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주)EHM 이희만 대표이사, 세종충남대병원에 5,000만원 기부
작성자 세종상공회의소 작성일 2021.04.14
조회수 70

▲(주)이에치엠(EHM)은 13일 세종충남대병원에 발전후원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에이치엠(EHM)은 13일 세종충남대병원에 발전후원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2000년에 설립된 ㈜이에이치엠은 실험대 테이블을 비롯해 흄후드(Fume Hood), 클린벤치(Clean Bench) 등 연구실 실험장비 전문 제작과 설비를 책임지는 원스톱 서비스 기업이다.

이희만 대표는 “3년 전 충남대학교병원 본원에서 폐암 치료차 입원 중이던 부친을 간호하면서 우연히 기부자의 벽을 보고 행복한 느낌과 기쁜 마음이 들었다”며 “주변 지인분들도 사회 곳곳에 적지 않은 기부를 하고 계신 것에 감동을 받아 세종충남대병원이 개원하면 기부를 할 다짐을 했었다”고 발전기금 전달 배경을 설명했다.

나용길 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렵고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이희만 대표의 바람처럼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최선을 다해서 진료하고 더욱 신뢰받는 병원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며 “발전기금은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출처 : 동양일보 '이땅의 푸른 깃발'(http://www.dynews.co.kr)

이전글, 다음글
(주)EHM 이희만 대표이사, 세종충남대병원에 5,000만원 기부
(주)엠비피·세종벤처밸리산업단지(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후원

세종상공회의소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03, 5층(소담동, 펠리체타워3)

Copyright (c) 2017 sej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