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세종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동양에이케이코리아, 알루미늄 2톤 기증
작성자 세종상공회의소 작성일 2021.03.25
조회수 188

동양에이케이코리아가 세종시가 주최하는 세종호수조각전에 알루미늄 2톤을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받은 알루미늄 2톤은 임종찬 작가가 대표로 제작하는 일루전(illusion)-윤슬이라는 작품에 사용된다.

 

알루미늄을 주재료로 해 세종호수공원에 비친 빛과 물결을 모티브로 시간의 흐름이 멈춘 듯 한 환상적인 경관을 표현할 예정이다.

 

김윤중 동양에이케이코리아 회장은 325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기증식에서 세종 호수 조각전 작품 제작에 일조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적극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세종호수조각전은 세종시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가 주최하고,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이 주관하는 공공미술 프로젝트 사업이다.

 

일정은 417일부터 51일까지로, 세종호수공원 은행나무길에서 7개 작가 팀들이 작품을 직접 제작·설치하는 야외 작업 과정이 시민들에게 공개된다.

 

행사 기간 동안 주말에는 도슨트의 작품 해설, 작가와의 대화 등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춘희 시장은 동양에이케이코리아가 아낌없이 재료를 지원해 주신 덕분에 세종호수공원에 훌륭한 작품을 설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시민 여러분께서도 이번 조각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상공회의소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003, 5층(소담동, 펠리체타워3)

Copyright (c) 2017 sejongcci, All Right Reserved.